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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change ExchangeDiagnosticsDailyPerformanceLog파일 관련

blog.and.kr mysop 2021. 5. 25. 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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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스체인지에서

 

C:\Program Files\Microsoft\Exchange Server\V15\Logging

 

위 폴더 안에  ExchangeDiagnosticsDailyPerformanceLog 관련

로그파일이 계속 증가하여 공간만 차지하는경우 처리하는 방법이다

 

1. 메모장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한다

2. 메모장으로 아래 파일을 연다

C:\Program Files\Microsoft\

Exchange Server\V15\bin\Microsoft.Exchange.Diagnostics.Service.exe.config

 

3. 파일내 설정을 수정한다

“DriveLockCheckEnabled” value=”True” to “DriveLockCheckEnabled” value=”False”

True를 False로 수정하고 저장

 

4. MicrosoftExchangeDiagnostics를 재시작해 준다

 

MicrosoftExchangeDiagnostics 이건 서비스에 등록된게 아니다

스케쥴러에서 재시작을 해줘야 한다

 

제어판 -> 컴퓨터 관리 -> 시스템도구

-> 작업스케쥴러 -> 작업 스케쥴러 라이브러리 -> Microsoft -> Windows -> PLA

선택하면 오른쪽에 "MicrosoftExchangeDiagnostics" 관련 설정이 표시된다

 

실행을 종료후 재시작

또는 종료시켜 버리자...

 

출처 : https://social.technet.microsoft.com/Forums/ie/en-US/1e732bb4-4d63-4bb7-b2da-c9b7a59825db/exchangediagnosticsdailyperformancelog-file-size?forum=exchangesvradminlegacy 

 

ExchangeDiagnosticsDailyPerformanceLog File size

Hi Matt, As the event mentioned, it's due to the size of the DailyPerformanceLogs folder has reached the max size allowed, please delete all logs in the folder and restart "Exchange Health Manager Service (MSExchangeHMHost.exe)" service, and then check i

social.technet.microsof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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